Q&A

HOME >  커뮤니티   >   Q&A  
Q&A

Re: TOEFL과 지원 시 질문사항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뮤직에임 작성일21-03-17 14:53 조회11,226회 댓글0건

본문

 

 

안녕하세요회원님뮤직에임에 질문 주셔서 감사합니다질문 주신 내용은 각 질문 별로 답변을 달고 파일로 정리해서 보내드립니다  

         

1. 토플 스코어는 ETS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라고 나와있던데 어디서 신청하는지, 또 전달 받는 데까지 얼마나 걸리나요? 오래 걸리나요?         

    

A: ETS main site에서 log-in 하고, TOEFL section service에서 TOEFL score report section에 보면 전에 보았던 시험들의 PDF file download 할 수가 있습니다. 일단 이 file을 원서에 upload 하면 됩니다. 시험은 신청 해서 보신 후 10 +면 성적이 나오고, ETS에서 school report를 지원하는 학교들의 배송 요금을 내고 신청하면, 2주 정도가 걸리는 것이 일반적입니다.        

 

2. 보내주신 음대유학설명회 PDF 잘 받았습니다. 보니까 8페이지에 나와있는 개인정보작성 (가족사항까지 다 적힌) 이거는 공통적으로 다 제출 해야 하는 서류인가요?     

   

A: 응시자의 영문주소, 부모님의 거주지 등 필요정보목록에 있는 내용 들을 영문으로 정리해 두면, 원서작성 하는 시간을 많이 절약할 수가 있습니다. , 질문 내용이 맞습니다. 

           

3. 제가 지원하려는 학교들 (NEC, Peabody, Boston, Eastman, Northwestern, Michigan ...) 등 각각의 학교마다 제출하라는 에세이 주제들 모아서 알려주세요!  

       

A: 지원학교들의 Essay prompts checklist를 별도 file로 보내드립니다. 참조하시면 도움이 되겠습니다.        

 

뮤직에임 운영자 드림

Tel: 02-514-9725 Mobile: 010-9945-0425


 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